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오늘출발

    현재 위치
    1. 게시판
    2. 이용안내 FAQ

    이용안내 FAQ

    이용안내 FAQ입니다.

    게시판 상세
    제목 파손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하죠?
    작성자 이누데코 (ip:)
    • 평점 0점  
    • 작성일 2018-11-15 17:32:45
    • 추천 추천하기
    • 조회수 98

    간혹 배송중 파손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    파손된 상품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확인 후 새제품으로 다시 보내드리니 걱정없으시길 바랍니다.

    만약 파손된 상품을 받아 보셨다면, 박스를 모두 뜯지마시고 최대한 깔끔하게 개봉하시어 파손된 상품과

    같이 사진을 찍어서 010-8817-4449로 찍은사진과 함께 문자주시면 당사에서 확인 후

    최대한 빠르게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이 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(1588-6393)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    첨부파일
   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  댓글 수정

    비밀번호 :

    / byte

    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   

      CUSTOMER CENTER

      BANK INFO

      • 예금주